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홍콩 MAMA에서 의연하고 성숙한 수상 소감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이 14일 ‘2018 MAMA in HONG KONG(2018 마마 인 홍콩)’에서 ‘올해의 가수상’인 대상을 비롯해 총 5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Airplane 2’ 인트로 무대에 첫 등장한 지민은 블라우스와 하의까지 고풍스러운 느낌의 올 화이트로 동화속 왕자님 같은 의상으로 현대무용 전공자답게 절제미와 섹시미를 넘나드는 안무를 시작했고 시선 처리까지 돋보였다.

안무 중 날렵한 몸짓으로 높이 날아 댄서들끼리 마주 잡은 원안으로 통과하며 완벽하게 착지해 성공적인 인트로 무대를 열었다 .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인 지민은 고난이도 안무의 중심에서 어려운 동작을 막힘 없이 해왔으며 이번 홍콩 MAMA에서도 멋진 퍼포먼스를 볼수 있었다.

​이어 특별하고도 강렬한 ‘IDOL’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으며, ‘올해의 가수상’에서 성숙한 대상 수상 소감을 통해 전세계 아미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지민은 “아미 감사합니다. 우리도 힘든 일들도 있을 수 있다. 저희끼리 얘기하며 뒤돌아 보는 시간들이 있었던 것 같다.”라며 힘들기도 했던 시간들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러면서 느꼈던 것은 정말 우리 뒤에, 옆에 많은 사람들이 있구나, 언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우리 옆에 있었을까.. 그래서 항상 힘낼 수 있게 해 주는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얘기를 전해 드리고 싶었다”라며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정말 이 상을 이 자리에서 다시 받고 싶었다. 여러분들이 저희를 자랑스러워하는 자부심은 곧 저희의 자부심이기 때문이다. 내년에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다시 이 상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감격에 벅차오르는 감정을 가다듬으며 의연하고도 성숙한 수상소감으로 마무리했다.

방탄소년단은 현재 세계적인 보이그룹으로 성장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반면 힘들었던 시기들을 떠올리며 겸손함을 잃지 않고 늘 곁을 지켜주는 사람들과 아미팬들에게 온 진심을 다해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냈다. “아미들의 자부심은 곧 우리의 자부심”이라며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성숙하고도 의연한 수상 소감은 전세계 팬들을 감동시켰다.

한편, 지민은 MAMA 무대 직후 월드와이드 트렌드 14위,그리스트렌드 1위,사우디아라비아 6위 등에 올랐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