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협중앙회, 연말 행복나눔 행사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 종로구 청운양로원 방문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을 비롯한 농협 임직원들이 13일 서울 종로구 청운양로원을 방문하여 1천만원의 기부금과 각종 생필품 및 기념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

[헤럴드경제=황해창 기자] 연말을 맞아 농협중앙회 김병원 회장을 비롯한 농협 직원들은 13일 서울 종로구 청운양로원을 방문해1000만원의 기부금과 각종 생필품 및 기념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께 삼계탕 배식봉사를 실시하여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서울 종로구 구기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청운양로원(원장 이종명)은 1927년에 설립되어 현재 무의탁 어르신 53명이 생활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책임지고 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서울 종로구 청운양로원 어르신들께 삼계탕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

이종명 원장은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내어준 농협중앙회 임직원분들께 감사한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날 직접 배식봉사에도 참가한 김병원 회장은 “겨울한파에 언 어르신들의 마음이 우리들의 방문으로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녹았으면 좋겠다”며 “농협중앙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hchw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