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마센트릭’ 강남 병원서 입소문 인기
[사진=더마-7 리페어 크림과 PDRN 컨센트레이트 트리트먼트 앰플 그리고 더마 바이오 나노셀 마스크]

-코스메슈티컬 대명사…시술후 관리에 효과 커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최근 뷰티업계에서 떠오르는 키워드 중 하나는 ‘코스메슈티컬’이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을 합성한 신조어다

코스메슈티컬ㆍ더마코스메틱 브랜드도 수도 없이 많이 유통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 강남의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꾸준히 입소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바로 ‘더마센트릭(Derma Centric)’이다.

‘더마센트릭’은 10년 이상 국내 병원화장품 개발업무를 맡아온 주식회사 디파인랩(대표 김정숙)에서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치료를 통해 피부 관리를 받지만 시간에 쫒겨 꾸준히 관리하지 못해 시술 효과를 유지하지 못한다는 점을 파악하고 환자들이 집에서도 시술효과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안전한 피부관리의 솔루션으로 병원용 화장품 더마센트릭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병원용 화장품은 일반 화장품과는 확실히 다르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사용해보고 느낄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디파인랩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소듐라우릴설페이트, 트라이에탄올아민, 아보벤존, 옥시벤존, 트리클로산, 아이소프로필 알로올 등을 배제한 포뮬러를 통해 최적화된 성분으로 피부 자극 없이 건강하게 케어하는 더마센트릭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더마-7 리페어크림’은 시술 후 단 7일만에 눈에 띄게 피부가 회복되고 안정화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장기적 사용시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으로서, 병원에서 레이져 시술 이후의 재생 및 진정을 위하여 추천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더마 메디 UV 프로텍션120’은 천연성분과 재생성분이 포함된 자극을 배제한 안심처방 선케어 제품으로 PA++++로서 PA+보다 16배 높은 UVA 차단 효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와 아이들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선스크린 제품 사용시의 얼굴의 번들거림, 손에 묻는 불편한 점을 개선해 매우 매트 하면서도 소프트한 제형의 제품이다.

‘PDRN 컨센트레이트 트리트먼트 앰플’은 피부재생과 피부탄력에 효과적인 신소재 PDRN과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스페셜 트리트먼트 앰플이다.

이 밖에도 ‘더마 바이오 나노셀 마스크’는 3차원 망상구조의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하고 고농축 에센스 내용물은 병풀추출물과 다마스크장미꽃수로 정제수를 대체하여 피부의 탁월한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현재 더마센트릭 화장품은 국내는 서울지역 100여곳의 성형외과와 피부과의 전문의가 추천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되고 있고, 내년부터 전국의 성형외과, 피부과와 제휴를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2월 출시예정인 더마센트릭 탈모 헤어제품은 2년여 시간 동안 효과가 탁월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한 만큼 헤어제품 시장에서의 돌품을 기대하고 있다.

[사진=더마센트릭은 지난 9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8 제 50회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CIBE)’참석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디파인랩은 국내 최대 객실 규모의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의 객실과 스파제품으로서 더마센트릭 제품이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 면세점들과도 입점 시기를 논의 중이다. 국내에서의 인기를 발판 삼아 ‘더마센트릭’은 중국, 싱가폴, 베트남의 병원에서 제휴를 요청해 판매가 되고 있으며, 이미 중국 면세점, 베트남 면세점과는 계약이 체결돼 해외시장 진출도 적극 나서고 있다.

박지원 디파인랩 팀장은 “해외 의료진들과 바이어로부터 상당한 반응이 있고 새로운 한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원하는 해외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