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혜경 “이재명과 침대 누워서도 함께 SNS”…과거 인터뷰 재조명
[사진=연합뉴스]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셔] 경찰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부인 김혜경 씨가 일명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08__hkkim) 소유주라는 수사결과를 내놓은 가운데 “침대에 누워서도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한다”고 한 김 씨의 과거 인터뷰 기사가 재조명되고 있다.

김 씨는 지난해 여성동아 2월호에 실린 인터뷰에서 “이재명 (당시) 시장이 식탁이나 잠자리에서도 SNS를 하느냐”는 질문에 “저희는 침대에 누워서 SNS를 함께 한다”고 했다.

이어 “졸다가 휴대전화를 떨어뜨려 얼굴에 맞고 그런다. 남편은 글을 올리고 저는 주로 댓글을 살핀다”며 “중요한 사항이나 전할 만한 내용은 남편에게 우회적으로 알려준다”고 덧붙였다.

지난 17일 이재명 지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본인과 부인 김 씨의 무고함을 주장하면서 “새벽 1시에 부부가 함께 본 그날 저녁 공연 얘기를 트위터로 나눈다는 건 부부가 아닌 증거인데 (경찰이) 철저히 배척했다”고 항변했다.

하지만 김 씨가 여성동아 인터뷰에서 부부끼리 심야에 나란히 누워 SNS를 한다고 밝힌 만큼 이 지사의 해명에 의구심을 표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한편 일부는 ‘옆에 있으면 SNS 대신 대화를 할 것이다’라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