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쎌바이오텍,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데일리 3종 선보여

쎌바이오텍이 토너, 에센스, 크림의 천연화장품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데일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현재 공식 쇼핑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산균 발효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균형 잡힌 스킨 플로라 조성을 도와주는 천연화장품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데일리 라인은 문제성 피부를 완화해 자극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준다.

또한 보습과 진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으며,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보습효과를 높여주고 촉촉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또한 마치현추출물, 알란토인 함유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은 기를 완화해 주는 효과도 있으며, 전성분 EWG 1~2 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주의 성분을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핵심 성분인 락토패드(LACTOPAD)는 유산균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로 항균성 조성물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연령층에서 유산균을 이용한 홈 케어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데일리 라인은 락토패드 성분을 통해 피부 면역은 물론 가을, 겨울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멀티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