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스페이스’ 론칭 기념, 천만원 지원 인테리어 프로젝트 진행 중
우리집 대변신 프로젝트 이벤트, 11월 23일까지 진행 예정

지난 10월 론칭한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플랫폼, 홈스페이스의 론칭 이벤트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 무려 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비용이 경품으로 제공되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플랫폼 홈스페이스는 비교 견적 위주의 기존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에 만족을 느끼지 못했던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 전문가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을 고려한 매칭에 집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동안 인테리어 전문가 혹은 시공업체와의 불통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이라면 홈스페이스가 자랑하는 특별한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서비스에 주목해보자.

이번 이벤트는 홈스페이스 서비스의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는 동시에 홈스페이스를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기기 위해 기획되었다. 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비용을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홈스페이스 전문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인테리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이벤트의 진짜 목적이다.

이벤트 참여는 홈스페이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고치고 싶었던 공간에 대한 사연을 작성하면 1차 응모가 완료된다.

홈스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그동안 인테리어를 하고 싶었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망설였던 많은 고객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홈스페이스만의 특별한 전문가 매칭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전문가가 소통하는 인테리어 문화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는 다짐을 밝혔다.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인테리어’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홈스페이스는 서비스 론칭 이후 약 한 달여 만에 가입자 1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또한 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지원이라는 파격적인 경품 혜택 덕분인지 벌써 500명에 가까운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홈스페이스 체인지-업, 우리집 대변신 프로젝트’는 오는 11월 23일까지 홈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