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요트 정박장 갖춘 청평 단독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분양 진행 중

빌딩 숲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연친화적인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청평 단독주택,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분양을 진행 중이다. 단지 앞에 청평호가 펼쳐져서 각종 수상레저와 요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평 타운하우스는 내년 2019년 4월에 완공 될 예정이다. 주양아이디에스가 시공하고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했으며, 1차 준공세대와 2차 토지분양으로 나누어 분양을 진행 중이다. 1차 준공 세대는 A타입 (대지 196평, 건평 110평)과 B타입 (대지 190평, 건평 50평)까지 총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2차 토지분양은 185평부터 195평까지 마련되어 있고, 각각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 할 수 있도록 토목공사를 마친 상태이다. 1차 8가구와 2차 6가구, 이렇게 총 14 가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서울과 가까운 청평호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가평 고급주택이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 30분거리로, 서울 강남권에서 단 35분이면 충분하다. 출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장 용도가 아닌 주 주거 목적으로도 소유 할 수 있고, 실생활에 불편함이 없을 만큼 주변 인프라도 풍부하다. 차량 5분~10분 거리에 청심국제중고등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기관과 청심국제병원 등의 의료기관, 우체국, 면사무소, 대형마트 등이 갖추어져 있다.

생활 인프라뿐 아니라 힐링을 위한 환경까지 완벽한 가평 단독주택은 전 세대 청평호 조망권을 확보했다. 단지 바로 앞에서 클럽 티파니를 포함한 각종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가장 주목 할 점은 ‘국내 최초 실내 요트/보트 정박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7M높이의 실내 정박장에는 무려 25대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다. 덤으로 1년치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좀 더 쾌적한 요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마이더스와 같은 대형 골프장도 4곳이나 위치하고 있어서 지상레저까지 즐길 수 있다.

내부 구성도 탄탄한 가평 전원주택은 전 세대 개별수영장과 단독정원을 보유하고 있다. 개인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사생활을 중요시 하는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실내는 스마트 IOT 시스템을 설치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켰고, 지열 냉,난방 으로 관리비를 50% 절감하였다.

관계자는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설악 타운하우스, 양평 타운하우스를 찾는 분들께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어, 인기가 대단하다. 가평 타운하우스 시세가 궁금한 분들께서는, 현재 까사펠리체 분양을 진행 중인 럭셔리앤하우스로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