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푸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올반 슈퍼 크런치 치킨 텐더’ 출시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 텐더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 5가지 곡물 함유

[헤럴드경제=이유정 기자] 신세계푸드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가장 맛있는 ‘올반 슈퍼 크런치 치킨 텐더’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에어프라이어가 보편화되며 직접 가정에서 간편하게 치킨을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전용 상품을 내놓았다고 설명했다. 에어프라이어는 뜨거운 바람으로 재료 자체의 지방과 수분을 이용해 튀기거나 구운 요리를 해주는 조리 도구로 1인 가구 증가와 편의성에 힘입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반 슈퍼 크런치 치킨 텐더는 국산 닭고기 안심에 버터를 넣어 개발한 염지제에 12시간 이상 숙성한 후 오븐 전용 파우더를 얇게 코팅한 제품이다.

특히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특화된 제품인 만큼 치킨 텐더의 표면에 볶은 흑미와 현미가루를 갈아 뿌려 에어프라이어의 열풍으로 표면의 수분을 증발시킬 수 있도록 했다. 치킨 텐더 속에는 귀리, 렌틸콩, 옥수수를 넣어 영양과 고소함을 높였다. 에어프라이어를 180℃로 맞추고 9~10분만 조리하면 된다. 프라이팬 조리 시에는 기름을 두르고 냉동상태의 제품을 약불에서 약 5분 간 익힌 후 중간불에서 2분간 더 조리하면 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간편 조리기구로 부상한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에 최적화된 치킨 텐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5가지 곡물을 함유해 영양 가득한 치킨 텐더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했다.

kul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