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합리적 분양가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 ‘이안 더서산’ 아파트 분양 눈길

대우산업개발이 충남 서산시 성연면 일람리 일대 서산 테크노밸리 내에 공급하는 ‘이안 더서산’이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과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잔여세대 분양을 진행 중인 ‘이안 더서산’은 3.3㎡당 600만원대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했으며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로 청약통장 없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여기에 자금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중도금 70% 무이자, 잔금 20%를 3년간 유예 혜택을 더했다. 자금사정으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부부, 전세금 일정으로 잔금 납부가 여의치 않는 이들에겐 내 집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주목된다.

이 아파트는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IC, 대전~당진 간 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시흥~홍성간 신설예정) 등의 길목에 위치해 서울 및 인접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서산시내와 대산산업단지를 잇는 29번 도로도 인접해 있어 대산산업단지 출퇴근이 15분 내로 닿을 수 있으며 70번 도로가 개통돼 서산 IC에서 10분이면 오갈 수 있다.

생활인프라와 녹지공간, 교육환경 역시 탁월하다. 한림대성심병원과 농협하나로마트가 들어서는 등 6,600가구에 달하는 신도시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중앙녹지 및 하천 등 친환경 자연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여기에 성연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안전한 통학환경이 마련돼 있다.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전용면적 84㎡·117㎡, 총 250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이안 더서산’ 아파트는 주요 평면에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하고 선호도 높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 환기, 채광, 통풍에 신경 썼다.

편리한 동선을 위한 ‘ㄷ’자형 주방과 무인 택배, 첨단 디지털 네트워크 등이 적용된 생활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모든 가구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 지하주차장을 설계,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를 구축했다.

오는 12월 입주할 예정이며, 주택전시관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5-1에 마련됐다. 편리한 상담을 위해 사전 예약제를 운영 중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