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심속 여유로운 라이프..고급빌라 '워커힐 포도빌' 분양
한강 뷰와 인근 공원으로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 즐길 수 있어

도심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원형 고급빌라 ‘워커힐 포도빌’이 분양을 시작한다.

㈜플랜잇건설은 앞서 옥수동 한남 포도빌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고급 빌라 시장에 새로운 영감을 준 바 있으며, 이번에는 ‘워커힐 포도빌’ 분양으로 다시 한번 차별화된 고급 빌라를 선보이게 되었다. 

워커힐 포도빌은 아치울 예술마을에 위치해 한강조망권과 인근 아차산공원, 토평한강둔치공원, 들꽃동산 등으로 쾌적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뛰어난 생활 인프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출퇴근 시간을 제외하면 차로 15분 만에 강남 이동이 가능하고, 워커힐호텔과 3분 거리, 광진구의 광남 초중고 학군과 서울아산병원, 건대병원, 강동성심병원의 의료시설, 현대백화점, 이마트, 잠실롯데백화점 등이 갖춰져 있어 도심 생활의 편리함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92평형부터 126평형까지 분양되는 ‘워커힐 포도빌’은 고급 빌라답게 럭셔리한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개방감을 높인 실내와 포겐폴(포르쉐 디자인)의 최고급 수입 주방가구 및 데이코, 밀레의 첨단 빌트인 주방 기기, 몰테니 드레스룸 가구, 유럽 명품으로 가꿔진 욕실뿐 아니라 특급 호텔 같은 로비와 라운지, 주차장, 공동 정원까지 입주민의 프라이드가 되기에 충분하다.

특히 최상층인 4층 펜트하우스 입주민에게 별도로 주어지는 전용 공간인 옥상 정원은 별도의 이태리 수입산 아웃도어 가구를 설치하여 프라이빗한 모임과 여가 생활을 즐기기 충분하다.

한편 워커힐 포도빌은 플랜잇건설이 건축과 시행,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며 5년 간 무상관리, 2년마다 인테리어 무상 리뉴얼 등을 제공하고, 문제 발생 시 2시간 이내 출동하는 하자 보수 A/S팀이 가동돼 편리한 주택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입주민에게 IT 디바이스를 이용한 포도빌 관리시스템 프로그램 및 태블릿 PC를 제공해 한층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워커힐 포도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랜잇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