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할로윈 제대로 즐겨볼까...게임사 ‘할로윈’ 이벤트 풍성
넥슨 ‘천애명월도’ 할로윈 이벤트

-넥슨, 엔씨, 컴투스 등 자사 모바일 할로윈 이벤트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할로윈을 맞아 주요 게임사들이 풍성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넥슨은 ‘천애명월도’에서는 11월 5일까지 ‘할로윈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항해폐’, ‘밀봉된 유리병(영웅)’, ‘특산품 구매서’, ‘보보생련(3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할로윈 테마 스킨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과 ‘이벤트 메럿’을 획득할 수 있는 ‘블러디 몽슈슈 호텔의 비밀’ 이벤트를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또, ‘꼬마 악마 펌키’를 성장시키는 유저를 대상으로 할로윈 호박 모양의 귀여운 ‘펌키 펫’, ‘탈 것’, 스킨 등 보상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에서는 11월 1일까지 ‘3보급-할로윈’ 콘텐츠를 오픈한다. 기존 ‘3보급창고’ 맵에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한 ‘3보급-할로윈’은 ‘원한이 맺힌 벽’, ‘마법사의 흔적’ 등 새로운 규칙이 추가돼 색다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버블파이터’에서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11월 1일까지 ‘좀비대전’을 모든 노템전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좀비대전’에 3번 참가하면 ‘좀비니 세트(3일)’을 매일 지급한다. 또, 28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할로윈 꼬마 마녀 고급 L4HC’, ‘캡틴쉐도우 피스톨 HC’ 등 고급 의상과 무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이벤트 2종을 공개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11월 5일까지 ‘오싹달콤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 지역에서 드랍되는 보상(호박쿠키, 유령젤리, 박쥐초콜릿)을 수집해 ‘사탕 호박’, ‘천년호리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탕 호박 아이템은 ‘청옥’, ‘강림 영혼 호리병’ 등으로 구성된다.

11월 19일까지 ‘영웅 빙고 이벤트’도 열린다. 모험 참여, 영웅 합성 등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맞추면 ‘영혼 호리병’, ‘장신구 상자’ 등을 받는다. 영웅 빙고 이벤트는 총 5회 차로 구성된다. 1회 차 빙고가 완성되면 다음 회차 빙고가 개방되는 방식이다.

엔씨(NC)는 새로운 영웅 2종도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빅토(암살 강림 영웅)’와 ‘어둠 빅토(암살 고정 초월 영웅)다. 빅토는 ‘전략소탕’ 분노 스킬을 사용해 적군에게 감전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어둠 빅토는 무극 스킬을 발휘해 침묵 저항력과 공포 저항력을 각각 50%씩 높일 수 있다.

이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1일까지 ‘할로윈 호박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수행 시 ‘금호박’과 ‘은호박’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된 수에 따라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박세정기자/sjpar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