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인투자자를 살리는 신의 한 수 ○○○○
- 지금 시장에선 수익을 짧게 끊어가는것이 정답


2018년도를 시작하면서 세웠던 원칙과 목표는 이루고 계신가요?

주식투자란 누구에게 기대어 하기보다는 선택과 결정을 오로지 나 혼자 해야 하는,생각해보면 꽤 외로운 결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개인투자자가 '주변에서 들었는데, 이 종목에 호재가 있다더라'는 이야기나 급등하는 종목을 보고 흥분된 마음으로 나 혼자 판단하여 매수하고, 시장의 급락으로 매수한 주식이 반 토막 나더라도 '언젠가는 오르겠지' 하는 마음으로 전전긍긍하다 손 쓸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됩니다.

오늘 소개하는 바리스타 카톡 리딩방은 빠른매매를 원하는 개인투자자를 위한 단기투자 종목을 집중적으로 매매하고, 일부는 중기 종목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시장은 대폭락 이후 오르는듯 하다가 떨어짐을 수 없이 반복하는 장세가 되풀이 되고 있습니다.
이때 길게 가지고 가야하는 중기 투자보다는 짧게 끊어치는 매매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단타 바리스타 카톡방은 당일매매를 통해 짧고 빠른 수익을, 단기 매매는 영업일 5일 이내의 투자를 통해 좀더 큰 수익을 노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 결과 1기 회원님들과 지금도 함께 하고있고, 이제 2018년 바리스타 2기 무료 리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선착순)

▶▶바리스타 무료 카톡방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gnI6kl0
(연결이 안되면 브라우저에서 위 주소로 연결)



아시다시피 무분별한 투자정보의 홍수로 리딩방 선택은 필수가 되어버린 지금 시점은 투자의 이정표와 길라잡이가 될 리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저희 카카오톡 주식 리딩방은 이 시점에 투자의 기준과 리더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혼자 외롭게 매매하지 마시고, 함께 하는 리딩방에 참여하시어 큰 수익 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껏 그래왔던 것처럼
★★★ 월회비를 납부하지 않아도 유료방 못지 않은 종목 추천과 리딩을 드립니다. ★★★

바리스타 리딩방에서 함께 매매하시어 얼마남지 않은 후반기에는 실 잔고가 플러스가 되시는 경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방은 500명이 정원이라 초대를 받으시고 얼마 되지 않아 정원초과가 될 수 있으니, 새로운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으신분들은 빠른 입장을 하셔야 할껍니다.

들어오셔서 몇일 보다가 잘 안맞으시면 나가셔도 무방합니다.
밑져야 본전입니다 아무것도 안하는데 변화가 오지 않습니다.

좋은 인연이 되길 바랍니다.

1) PC나 스마트폰에 카카오톡만 설치되어 있다면 종목의 매수추천과 매도 신호를 카톡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또한,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향후 전망이나 대처방안에 대한 무료 상담도 제공하므로,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꼭 한번쯤 방문해야 할 서비스입니다.
3) 해당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4)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지금 바로 바리스타 전문가의 무료 카톡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 무료 카톡방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gnI6kl0
주변에 소개하실 분들이 있으면 카톡 방 링크를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바리스타 전문가 관심종목 중 일부입니다.]
셀트리온 068270 아이즈비전 031310 삼성바이오로직스 207940 신라젠 215600 뉴프라이드 900100 보해양조 000890 디피씨 026890 인스코비 006490 한창제지 009460 두올산업 078590

본 정보는 기업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당사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By HeRo (hero@heraldcorp.com)
“이 기사는 헤럴드와 인공지능기술개발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