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스튜디오 컬러필, 문화컨텐츠 제품 마켓 ‘컨티뉴’와 MOU 체결

컬러필 서비스를 하고 있는 예스튜디오와 문화 컨텐츠 제품 마켓 컨티뉴(주)가 IBK 창공에서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식(MOU)을 맺었다.

‘컬러필’은 최근 새로운 취미로 각광받고 있는 '컬러링'을 종이와 색연필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앱이다. 컬러필은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엔터테인먼트 앱'에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600만 이상의 다운로드 수와 4.6의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해외 유저가 전체 유저의 95%를 차지하고 서비스다.

컨티뉴는 문화 컨텐츠 제품 마켓으로 이미지 콘텐츠를 맞춤형 제품으로 판매와 구매가 가능한 플랫폼 서비스이다. 컨티뉴에서 작가는 제품을 판매해 매출을 창출할 수 있고 개인들은 추억이 담긴 이미지를 이용하여 티셔츠, 액자, 시계, 폰케이스, 에코백, 쿠션 등의 나만의 커스텀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컨티뉴는 전세계 어디서나 맞춤형 제품을 주문하고, 받아 볼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컬러필’과 ‘컨티뉴’는 한국의 유능한 작가들의 작품을 전세계로 알리고 콘텐츠를 제품화하는 온라인 판매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키로 했다.

컬러필 최원만 대표는 ”일러스트 작가들이 작품 활동과 일러스트 콘텐츠 수익화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부분을 컨티뉴를 통해 매출을 올릴수 있도록 연결함으로서 작품 활동에 좀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며, “이번 ‘컨티뉴’와의 협업을 통해 검증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