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돈벼락 맞은 이 종목을 주목해라!!

국내 중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블록버스터급 신약을 개발했다! 한마디로, 표적항암제를 개발하며 700% 급등한 “에이치엘비”를 능가할 인생역전의 바이오 종목을 추천드린다.
 
대한민국 제약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기념비적인 사건으로 화이자, 얀센 등 다국적 제약사들이 사활을 거는 400조 시장의 절대 강자로 등극했는데, 시장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에 개발된 신약은 심각한 부작용과 중독성을 제거한 차세대 치료제로, 기존에 사용중인 치료제가 오남용되면서 사회적 비용이 수백조원에 달하는데, 이를 대체할 블루오션 신약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미 우수한 효능을 입증했고, 혁신치료제 신청과 글로벌 제약사와 기술이전도 추진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것만이 전부가 아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동사의 최대주주가 개발한 또 다른 신약이 세계최초로 미국 FDA에 판매 승인을 받아 판매를 시작했는데, 알려진 시장 규모만 연간 20조원에 육박하는 엄청난 신약도 개발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700% 급등한 에이치엘비는 물론, 올해초 상한가 3방을 몰아치며 500% 급등한 인스코비를 능가할 인생역전의 바이오 황금주가 나타난 것이다.
 
확실하건데, 이 종목은 막대한 자금을 움직이는 기관, 외인은 물론 시중에 풀린 단기 유동자금과 핫머니까지 속속히 유입되면서 물량을 확보를 위한 극한의 상황이 펼쳐지고 있어, 유통물량이 씨가 마르고 있다.
 
따라서 한가롭게 유유자적하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느끼시길 바란다! 솔직히 이런 종목에서 한방 터트리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크게 터트릴 수 있겠는가!
 
결론적으로 지난해부터 대박주 한번 잡지 못해 애만 태웠던 투자자라면, 이 종목 또한 쉴새 없이 재료가 터지며 날아가버려 추격매수가 불가능하니, 지금 당장 물량 확보에 총력을 다하기 바란다.

올해초 500% 급등한 인스코비를 능가할 인생역전의 바이오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3600 → 1 번 선택 후 27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세계적인 신약개발! 시장을 강타할 바이오 황제주!! [종목확인클릭]
 (링크)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최초 신약개발! 400조원 시장을 대체할 차세대 블록버스터급 신약!!
- 얼마나 대단한지, 빠르면 올해 글로벌 제약사와 기술이전 추진!
- 세계시장 100% 선점, 세계 1위, 세계최초 독보적인 핵심기술 보유!
- 더욱 놀라운 사실은 최대주주가 개발한 또 다른 신약이 미국 FDA로부터 승인 확정!

 
[관련종목]
#미래생명자원/#한국정보통신/#셀바스헬스케어/#서전기전/#모비스

 

윤병찬 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