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엔클라우딩, 대규모 제품 공급을 바탕으로 넷서포트 한국 공식 파트너 인증 획 획득

- 엔클라우딩, 잇올 스파르타, 서울대학교, 아시아나항공, 군부대 등에 넷서포트 제품 대규모 공급

영국 넷서포트사 한국 공식 파트너인 엔클라우딩(대표 전영권)은 최근 교육기관, 기업, 군부대 등에 수업 및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인 넷서포트 스쿨을 대규모로 공급했다고 28일 밝혔다.

엔클라우딩은 관리형 프리미엄 독서실인 잇올 스파르타에 넷서포트 스쿨 750 카피, 국내 군부대에 400 카피를 비롯해 서울대학교, 아시아나항공 등에 넷서포트 제품을 잇따라 공급했다.

엔클라우딩이 국내 공급하고 있는 넷서포트 제품은 수업 진행 소프트웨어인 넷서포트 스쿨과 원격 제어 S/W인 넷서포트 매니저, IT 자산 관리 및 보안 S/W인 넷서포트 DNA이다.

넷서포트 스쿨은 지난 29년간 전세계 1600만 사용자에게 제품을 공급해 뛰어난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수업 및 강의 관리 소프트웨어이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수업 자료를 배포하고, 학생 화면을 모니터링하며, 학생의 인터넷 접속을 제한할 수 있다.

넷서포트 매니저는 WAN 또는 인터넷 망에서 PC 또는 디바이스를 제어 및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원격 제어 솔루션이다. 방화벽과 무관하게 동작하며, 윈도, Mac, 리눅스 및 크롬 OS 기반의 PC는 물론이고 iOS, 안드로이드 태블릿 또는 스마트 폰에서도 잘 작동한다.

넷서포트 DNA는 IT 자산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이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벤토리, 소프트웨어 배포 및 라이선스 관리, PC 및 네트워크 경고, 사용자 변경 관리, 응용 프로그램 및 인터넷 사용량을 측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라이선스 효율을 높이고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엔클라우딩은 모든 소프트웨어를 넷서포트코리아닷컴(www.netsupportkorea.com)을 통해 다운받아 30일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으며, 넷서포트 스쿨과 씬 클라이언트 시스템을 묶어 학교에 공급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했다.

엔클라우딩의 전영권 대표는 "넷서포트코리아닷컴을 통해 고객들에게 충분한 판단 자료를 제공하고 무상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덕분에 대규모 제품 공급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넷서포트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학교, 관공서, 기업, 연구소 등에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