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한일 재혼 흔쾌히 인정한 딸…나혜진 누구?
20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방송캡처.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 나혜진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21일 주요포털 실검 키워드로 링크돼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배우 나한일이 딸인 나혜진을 만나 정은숙과 재혼하는 문제에 대해 의견을 듣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마냥 어린 줄 알았던 딸 나혜진이 아빠의 재혼에 대해 흔쾌히 인정하는 모습에 남들은 모르는 부녀간의 정을 느낄 수 있었다.

지난 2008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 나한일과 함께 출연해 얼짱 외모로 주목 받은 나혜진은 1990년생으로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이후 2013년 배우 하정우가 연출한 영화 ‘롤러코스터’에서 스튜어디스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영화 ‘족구왕’, ‘임금님의 사건수첩’,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나혜진은 “아빠의 재혼을 흔쾌히 인정했다. 그건 아빠의 선택이기 때문에 제가 어떻게 말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의젓한 면모를 보였다.

부모의 이혼에 대해 나혜진은 “지금까지도 아빠를 원망한 적은 없다”며 “그냥 어떤 아픔이다. 누구나 있는 아픔들이 다르고 각자의 생활 속에서 아픔이 다른 것처럼 우린 가정에서는 이런 아픔이 있었구나 정도로 흘려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담담히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