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짜사나이’ 안현수 출연 논란에 담당 PD가 한 해명
‘진짜사나이300’ 제작발표회 [사진=MBC]

[헤럴드경제=이슈섹션] MBC TV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하는 쇼트트랙 선수 빅토르 안(한국명 안현수)에 대해 제작진이 “프로그램에 필요한 존재였다”는 입장을 밝혔다.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진짜사나이300’ 제작발표회에서 연출을 맡은 최민근 PD는 “신체적으로 강한 사람이 필요했다. (빅토르 안이) 촬영하면서 진정성 있게 훈련에 임했다”고 말했다.

앞서 새 ‘진짜사나이’ 시리즈인 ‘진짜사나이300’에 빅토르 안이 출연한다고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일부에서는 “군대 면제를 받은 뒤 러시아로 귀화한 그가 한국으로 돌아와 군대를 소재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비판했다.

최 PD는 “제가 안현수 씨를 둘러싼 이슈에 대해서 말할 수 있는 입장은 아닌 것같다. 안현수 씨가 프로그램 안에 얼마나 진정성 있게 녹아들었는지가 제 몫인 것 같다”며 “이 프로그램은 ‘안현수의 진짜사나이’가 아니라 다른 출연자와 많은 군인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고 강조했다.

제작발표회에 빅토르 안은 불참했다.

한편, ‘진짜사나이300’은 건군 70주년을 맞아 육군본부가 최초로 선발하는 국가대표 육군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했다.

빅토르 안 외에 배우 강지환, 오윤아, 김재화, 이유비, 뮤지컬배우 김호영, 블랙핑크 리사, 펜타곤 홍석, 가수 전소미의 아빠로 유명한 매튜 도우마, 가수 신지가출연한다.
오는 21일 밤 9시 55분 방송.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