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더소셜’, 위드블록체인과 함께 ‘블록체인 서울 2018’ 참여

보상형 커뮤니티용 암호화폐 이더소셜(ESN)(대표 이운희)은 ‘위드블록체인’과 함께 오는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블록체인 서울 2018’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20,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사전등록을 완료했으며, 200개 이상의 업체가 부스에 참여하여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두가 쉽게 알아가는 블록체인’을 관람객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더소셜의 행사 부스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에게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모바일 지갑을 생성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만원 상당의 100ESN을 즉시 지급하고, 지급받은 100ESN을 이용해 부스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또한, 부스에 방문한 고객이 땡글에 가입 및 인증을 완료하면 이더소셜 기념주화를 제공한다.

이더소셜 이운희 대표는 “ESN은 국내에서 만들어진 암호화폐 중에서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되는 ESN의 미래를 기대해도 좋다”고 언급했다.

위드블록체인 유훈석 대표는 “온라인 암호화폐 결제 모듈을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다. ESN의 사용처는 점차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암호화폐 ESN은 위드블록체인에서 개발한 ESN 결제 모듈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온라인 쇼핑몰, 김치 쇼핑몰 문가네김치, 웹하드 미투디스크, 포인트몰인 포인트집 등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했으며, 현재 커피, 건강식품, 식품, 컨텐츠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ESN은 연일 사용량 기록을 갱신 중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