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입지를 보면 가치가 보인다…‘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9월 분양예정

-진천역・이마트・월배초 바로 앞 43층 랜드마크 아파트

아파트 분양 성공의 핵심조건은 뭐니뭐니해도 입지다. 교통망과 편의시설, 학교, 공원 등 생활기반시설이 골고루 갖추어진 입지는 통상적으로 노른자 땅으로 평가받는데, 이런 지역은 주거 편의성이 높아 요즘과 같은 실수요자 중심의 주택시장에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입지가 뛰어난 아파트는 시장의 흐름이나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오랜 시간 사랑을 받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달서구 진천동에 대구 4번째 라온프라이빗인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전용면적 △68㎡, △84㎡, △94㎡ 아파트 585세대, 전용면적 △82㎡ 오피스텔 100실을 진천동 555-8번지 일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이 들어서는 이곳은 단지 바로 앞에서 진천역, 이마트, 월배초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달서구 최고의 명품 입지로 손꼽힌다. 생활, 교통, 교육, 자연 중 한 두 가지 요소만 충족시켜도 입지조건이 탁월한 곳으로 일컬어지는데 이처럼 생활에 필요한 모든 조건이 완벽하게 갖춰진 입지는 매우 드물다.

진천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출퇴근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유천IC,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테크노폴리스로 등을 통해 대구 시내외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편의성은 더욱 뛰어나다. 도보거리 이마트 외에도 단지 주변에 수많은 근린상가가 밀집되어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 월배시장, 홈플러스 상인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롯데시네마, CGV 등 생활문화시설들이 인접해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위치한 월배초는 안전한 통학환경을 구현하고, 인근에 위치한 중・고교와 다수의 학원가는 학부모들의 교육걱정을 덜어주기에 안성맞춤이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도심 속 공원인 대구수목원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일상 속에서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천동 선사유적지, 학산공원, 월광수변공원 등이 삶을 더욱 여유롭게 만든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최적의 입지환경 외에도 뛰어난 제품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라온건설이 범어1, 2차, 월배역에 이어 대구에 4번째로 선보이는 곳으로 월배, 진천 일대 최고 높이인 43층 초고층 아파트로 지어질 예정이다. 지역 내 초고층 아파트들은 시세뿐만 아니라 청약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일만큼 선호도가 높다. 초고층 아파트는 멀리서도 눈에 띄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역할을 하게 되기 때문이다. 또한 일조권과 조망권도 뛰어나 생활만족도도 높다. 

부동산 전문가는 “진천동은 이미 생활환경이 완벽하게 갖춰진 주거지”라며 “그 안에서도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진천역, 이마트, 월배초를 가장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핵심자리에 들어서고, 일대 최고층 랜드마크 아파트 자부심까지 더해져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보다 훨씬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9월 분양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대구수목원 앞에 위치해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