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백양산 품은 '초읍동원로얄듀크' 주택 홍보관 오픈.. 조합원 모집

-평당 80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입지조건 자랑해
-시공예정사로 주택전문 1군 종합건설 기업 ㈜동원개발 계획

평당 80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산 서면의 상권과 백양산의 자연, 동래지역의 문화를 만날 수 있는 ‘초읍 동원로얄 듀크’가 주택홍보관을 오픈했다.

부산광역시 초읍동에서 처음 선보이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초읍 동원로얄듀크’는 지하 3층, 지상 16~30층, 7개 동 규모 총 580세대로 구성될 계획이다. ㈜동원개발이 시공예정사로 아시아신탁(주)이 자금관리를 맡을 예정이다.

특히 시행예정사인 (주)동원개발은 2018년 주택도시보증공사로부터 기업신용 평가 최고점수인 AAA 등급 획득한 주택전문 1군 종합 건설 기업이다.

‘초읍 동원로얄듀크’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 ‘키즈플레이존’과 입주민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시원한 ‘바닥분수’,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도와주는 공간 ‘맘스스테이션’을 단지 내에 함께 설치할 계획이다.

또한 전세대는 선호도가 높은 59㎡, 84㎡ 중소형 평형을 중심으로 들어서며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안심보장제 실시, 발코니 확장 무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초읍 동원로얄듀크’는 홍보관 오픈 전부터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지역민을 비롯해 많은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던 곳이다. 특히 백양산을 아파트 단지를 품은 배산(背山)의 입지을 자랑하며, 성지곡수원지와 부산어린이대공원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힐링 라이프가 가능한 곳으로 주목을 받았다.

백양산을 관통해 북구 덕천로와 연제구 월드컵 대로를 잇는 총길이 4.37㎞(터널 구간 2.24㎞) 왕복 4차로 공사가 2020년 12월 완공 계획에 있어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하며, 부산 남구와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을 통해 창원, 거제 등지로 연결되는 쾌속 교통망도 누릴 수 있다.

부산사직종합운동장,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이 인접해 있고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등 서면 중심상권의 인프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부산시민도서관, 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 등 교육 관련 시설들을 비롯해 부산의료원, 부산지방법원, 부산지방검찰청, 부산진구청 등 시설들도 밀집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부산 부산진구 초읍동은 초읍초등학교, 연학초등학교, 초연중학교, 초읍중학교, 부산진고등학교, 사직여자고등학교 등 명문학군들이 밀집해 있으며, 부산교대와 동의대, 부산여자대도 인접해 있어 뛰어난 교육환경도 자랑한다.

한편 ‘초읍 동원로얄듀크’ 주택홍보관은 부산 동래구 온천동 1441-1에 위치해 있으며, 조합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