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랜드 가을 축제 '몬스터 벌룬 시티' 개최
10M가 넘는 초대형 몬스터들이 찾아온다!

서울랜드가 9월 15일부터 11월 4일까지 가을 축제 ‘몬스터 벌룬 시티’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가족과 함께하는 피크닉 컨셉으로 초대형 몬스터 벌룬들로 꾸며진 야외에서 공연과 음식, 코스프레 체험 등 어린이는 물론 모든 계층들을 위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서울랜드 입구에서부터 이번 축제의 메인 초대형 몬스터 벌룬들을 만날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위트몬스터 캐릭터는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할로윈 호박, 해골 등이 색다른 할로윈 분위기를 자아낸다.

10M가 넘는 다양한 크기의 벌룬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색다른 할로윈을 즐길 수 있다.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도 펼쳐진다. 서울랜드 캐릭터 요정들이 총 출동하는 메인 퍼레이드 ‘캐릭터 플라워 퍼레이드’, 드라큘라에게 납치된 공주를 찾아가는 몬스터시티의 이야기를 그린 ‘몬스터 헌터-공주 구출 대작전’, 할로윈 파티에 초대 받은 몬스터들의 음악쇼 ‘몬스터 뮤직 파티’ 등이 있다. 또한 서울랜드 개원 30주년 기념 공연 애니멀 킹덤과 워너비 스타도 여름 시즌에 이어 계속 선보인다.

피크닉에서는 먹거리도 빠질 수 없다. 스위트몬스터 푸드트럭에서 버터 칠리 쉬림프, 몬스터 찹스테이크, 카라멜 팝콘 아이스크림 등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 지난 여름 처음 선보인 블러드넘버가 더 무서워져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다. 베니스 무대 옆 튜브스터를 탑승해 가을 밤의 낭만까지 즐길 수 있다. 직접 몬스터 의상을 입고 분장을 해보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울랜드는 ‘몬스터 벌룬 시티’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9월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