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목사 딸’ 예은, 아버지와 함께 사기혐의 피소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멤버 예은이 목사인 아버지와 함께 신도들에 의해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

10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복음과경제연구소 박영균 목사와 그의 딸인 예은은 교인들이 지난 3월 서울 수서경찰서에 사기혐의로 고소장을 내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목사 박 씨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추진하겠다”며 신도들에게서 받은 투자금을 빼돌린 혐의인데, 가수인 딸도 엔터테인먼트 사업 설명회에 참석하는 등 적극 가담했다는 게 신도들의 주장이다.

이미 예은은 경찰에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마쳤으며 상황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환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은의 아버지 박 목사는 이미 지난 지난해 2월 교인 150여 명의 돈 197억원을 끌어 모은 혐의로 구속기소돼 1, 2심에서 징역 6월이 선고됐으며 추가적으로 지난 2014년 12월부터 지난해 7월까지 교인과 자신의 세미나 참석자들을 상대로 31억여원을 가로챈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 2월 징역 6년 및 6억8000만원의 피해자 배상을 선고받았다.

예은 측은 지난 1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뉴스에서 취재진에게 “이번 일과 무관하며 경찰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OSE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