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 400’ 최적화된 수면환경 제공
에이스침대는 침실을 자신만의 안락한 치유공간으로 만들어줄 침대로 ‘로얄 에이스 400’을 추천했다.

로얄 에이스 라인은 에이스침대의 인기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이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과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무(ZERO) 시스템, 충격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증대시키는 투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화된 수면환경을 지원한다.

첨단 스프링 기술력 외 소재의 혁신도 두드러진다. 일반적인 폼과 달리 친환경 소재로 만든 바이오폼을 통해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통기성을 유지해 소비자들에게 위생적이면서도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주고, 한 차원 더 높은 수면환경을 경험하게 한다.

유럽산 최고급 위생원단인 ‘모스키토 프리 원단’을 적용해 집먼지진드기, 세균, 박테리아 등을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차분한 그레이 컬러로 침실의 분위기를 한층 우아하게 만들어준다.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프레임 또한 필수적인 고려 요소. 집과 일상에서 찾는 소박한 행복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침실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침대 디자인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에이스침대 베스트셀러 프레임을 강화해 출시된 신제품 ‘루나토Ⅲ’와 ‘파볼라’, ‘바치오’는 간결하면서도 유행적이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김진원 기자/jin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