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웨딩홀 SC컨벤션센터 간편하고 합리적인 상품제공으로 강소기업 기업혁신부분 수상

결혼식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이벤트 중 하나다. 따라서 전국의 많은 예비부부들은 원하는 조건과 컨셉, 그리고 합리적인 예산의 결혼식을 만들기 위해 많은 공을 들인다. 하지만 고민 끝에 예식장을 정하고 계약을 하려다가도 기본 대관료, 식대 외 부가상품, 옵션 등 고려해야 할 부분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보니 합리적인 의사 결정 어려움이 있는 것은 물론 예식장에 계약조항에 끌려 다니기 일수였다.

이에 강남웨딩홀 SC컨벤션센터는 홀대관료, 식대 생화장식, 기타 부대비용 등 모든 항목을 1인기준 금액으로 산정한 올인원 프로모션 가격제를 운영 중이다. 1인 최저 45,000원대로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 정규메뉴와 비교적 손색없는 코스요리가 제공되며 더불어 3시간의 여유로운 동시예식을 즐길 수 있어 주목해 볼만하다.

강남웨딩홀 동시예식장 대비 최저수준의 가격이라며 이 프로모션을 소개한 SC컨벤션 담당자는 “간편하고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쉬워야 합리적인 결정을 할 수 있다는 판단 하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동시예식을 원하지만 예산 때문에 망설이고 계신다면 당당하게 추천 하고 싶은 상품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런 기업구조 혁신의 공로를 인정받아 ㈜팔방에프엔비(대표 나길호)가 한국경영학회에서 개최하는 ‘제20회 경영 관련 학회 통합학술대회’에서 ‘강소기업가상 사업혁신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팔방에프앤비 나길호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기업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수익창출의 기회를 만들어 기업을 성장시키며 새로운 일자리 창출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진정한 강소기업으로 거듭하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8월 20~22일 3일 일정으로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와 힐튼경주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경영학자와 기업인 등 12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4차 산업혁명과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대한민국 경영교육 대혁식’을 주제로 한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 전략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이다. 이 외에 경영자 대상은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최우량기업대상은 롯데케미칼이 중견기업CEO대상은 이해선 코웨이 대표가 수상하였다.

㈜팔방에프앤비는 컨벤션 사업과 도시락 브랜드 담소반, 케이터링 사업을 아우르는 예식 비즈니스 컨벤션 서비스와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에 위치한 프드코트(페스티발) 및 한식당(하늘찬), 카페 드 스테셜티스(다이닝카페), 에어라운지 휴와 더불어 한식 면 브랜드 설면옥 등을 통해 국내/외국인들에게 감각적인 요리의 맛과 멋을 알리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컨벤션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