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맛ㆍ가격 동시에 잡았다’…문턱 낮춘 특급호텔 파인다이닝
더 플라자 셰프가 직접 만들고 있는 파스타 생면 모습. [제공=더 플라자]

-더 플라자, 딜라이트 코스 프로모션 진행
-4만원~6만원대 가격으로 코스 메뉴 즐겨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파인다이닝을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딜라이트 코스 프로모션(Delight Course)’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기존 코스 메뉴 대비 50% 이상 저렴한 4만원대부터 가격을 구성해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미식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7일 더 플라자에 따르면 이번 딜라이트 코스 프로모션은 ‘최고급 파인다이닝에서 즐기는 행복한 식사’를 부제로 호텔 레스토랑은 비싸다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신규 상품이다. 특히 호텔 브랜드 인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레스토랑의 가격적인 문턱을 라이트 코스라는 상품으로 낮춰 많은 고객에게 더 플라자만의 특장점을 보여주고자 했다.

딜라이트 코스 프로모션은 호텔 내 파인다이닝 3곳에서 파스타, 스시, 딤섬 등 3가지 라이트 코스 형태로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는 윤을희 수석 셰프가 직접 만든 생면에 제철 식재료를 넣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딜라이트 파스타’를 4만원대에 선보이고 중식당 도원에서는 츄셩뤄 수석 셰프와 우칭빙 딤섬 셰프가 함께 구성한 ‘딜라이트 딤섬’을 5만원대에 즐길 수 있다. 또 일식당 무라사키에서는 미야케 가즈야 수석 셰프가 직접 제공하는 다양한 스시 메뉴를 스시카운터에서 즐길 수 있는 ‘딜라이트 스시’를 6만원에 선보인다. 특히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스시와 함께 튀김, 우동 등을 함께 제공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전통 호텔 일식을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호텔, 미식 등에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추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파인다이닝을 즐기길 원하는 고객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더 플라자의 파인다이닝이 단순히 비싸다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맛과 가격이 뛰어난 가성비 있는 레스토랑으로 고객에게 인식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