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링크박스(LINKBOX), 박스웰랫 사전신청

링크박스(LinkBox)에서 암호화폐 자산관리 플랫폼인 모바일 월렛 ‘박스웰렛(BOX Wallet)을 출시하며, 사전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링크박스는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실직적인 Needs를 맞추어 플랫폼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다. 코인 거래의 불편함 해소, 해킹에 대비할 수 있는 보안능력 강화, 한눈에 파악하는 자산 관리 서비스, 보유 자산의 포트폴리오 제공, 에어드랍(Airdrop)기능 등의 크게 5가지 컨셉을 필두로 한 모바일 앱 서비스이며, 현재 암호화폐 시장 상황과에 비추어 볼 때 실효성이 클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암호화폐 수는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1,660여개가 넘어갔으며 하루가 다르게 수많은 암호화폐가 생겨나고 있다. 또한 icodata.io 통계 기준으로 올해 진행된 ICO(암호화폐 공개)의 숫자(974개)는 벌써 작년 한 해 동안 진행된 숫자(873개)를 훌쩍 뛰어 넘었다. 이로 인해 투자자들은 ICO가 진행되는 코인의 투자가치 판단이나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받는데 더욱 힘들어졌다.

또한 최근 거래소 해킹으로 이슈화 된 보안성 문제와 오랜기간 주춤하고 있는 암호화폐시장의 어려운 상황으로 투자자들이 자산관리를 하기 더욱 어려워진 것이 사실이다.

이에 링크박스 관계자는 “투자자들이 관심있는 ICO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 인터넷을 검색하지 않아도 박스월렛에서 암호화폐 및 ICO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신뢰할 수 있는 ICO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보 제공의 기능도 하며, 투자자들의 자산 상황에 대해 포트폴리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코인 투자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노력했다” 라고 말했다

박스월렛의 기능 중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는 것은 에어드랍이다. 링크박스의 LBOX코인을 월렛 안에 잠금 설정 해두면 코인이 에어드랍 된다. 투자자는 에어드랍을 원하는 코인을 직접 투표할 수도 있으며, 실제로 채택이 되면 박스 토큰을 보상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문가들이 엄선한 코인이 에어드랍되기 때문에 투자자는 코인 정보를 찾아다니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링크박스의 류현(루카스) 대표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플랫폼 서비스를 끊임없이 고민하며 링크박스 프로잭트를 진행하였고, 박스월렛이 오픈 된 순간부터 암호화폐 플랫폼 서비스의 가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큰 포부를 보였다.

현재 링크박스 홈페이지에서는 사전신청 시 50,000원 상당의 LBOX코인을 에어드랍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박스월렛 오픈 이 후 회원가입 이벤트 및 추천인 이벤트까지 예정 되어있어 신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