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가드, ‘토탈케어플러스’ 열 적외선 차단율 99% 전 제품 업그레이드

 


[헤럴드경제] 국내 프리미엄 윈도우 틴팅(썬팅) 필름 전문 브랜드 넥스가드(NEXGARD)가 ‘토탈케어플러스’ 전 제품 사양을 업그레이드 했다.

넥스가드 ‘토탈케어플러스’는 2016년 TP100, TP200, TP300, TP400, TP500 제품 라인을 순차적으로 출시했다. 이후 2018년 하반기에 ‘토탈케어플러스’ 전 제품(TP100 제외)을 열 적외선 차단율(IR) 99%로 업그레이드했다.

넥스가드 ‘토탈케어플러스’는 열과 자외선, 블루라이트, 해충까지 차단하는 혁신적인 4가지 차단 기능성으로 장시간 운전하는 영업 차량 운전자, 여성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넥스가드는 최근 인체에 유해한 자외선 파장대 UV400을 차단하는 특허권(자외선을 차단하는 필름의 제조 방법)을 취득해 넥스가드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하고 단독으로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

관계자는 “넥스가드 토탈케어플러스 제품 사양 업그레이드로 시공 가격이 일부 인상되었다.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넥스가드 윈도우 필름 관련 문의사항은 넥스가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윤병찬 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