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복 맵시 뽐낸 일본 스타 스잔느, “한국여행 오세요”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일본 후지TV 드라마 ‘무리한 연애’ 등으로 유명세를 탄 일본의 인기 만능엔터테이너 스잔느가 고운 한복 맵시를 뽐냈다.

한국을 좋아하는 스잔느는 최근 또다시 한국을 방문해 운현궁과 익선동 등지에서 한복을 입고 촬영에 임했다.

스잔느는 일본 큐슈 구마모토시 출신으로, 탤런트는 물론 모델활동도 했고, 싱어그룹 ‘파보’의 멤버로서 가수활동까지 하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전국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순수한 표정와 미소, 언행으로도 사랑 받고 있다.

특히 한국여행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는 등 한국에 큰 호감을 나타내고 있으며, 지난 3월말 후쿠오카에서 열린 대형 패션쇼 ‘후쿠오카 아시아콜렉션’에서도 한복 차림으로 스테이지에 등장해 한국관광 토크쇼를 진행한 바 있다.

한국을 좋아하는 그녀가 한국관광공사의 명예홍보대사가 된 것으로 25일 알려졌다.

스잔느는 이번 방한에서 한국의 미용, 패션, 음식 등을 소개하는 일본 TV특집 프로그램을 촬영했다. 이번 TV프로그램은 8월 중 2회에 걸쳐 일본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스잔느가 추천하는 #좋아요, 한국(#好いとう 好いとう: 좋아해, 좋아 라는 의미의 후쿠오카지역 방언, 韓国)’이라는 이름의 한국여행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

임용묵 후쿠오카지사장은 “최근 일본에서 ‘얼짱 메이크업’ 등 한국의 메이크업을 비롯하여 헤어스타일, 패션 등 종합적으로 ‘K뷰티 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10~30대 폭넓은 여성들에게 소구력이 있는 스잔느를 홍보대사로 내세워 한국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는 한편, 한국여행 캠페인의 대표 이미지로 내세워 한국 붐을 일으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