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이아몬드 구매, 더 싸고 편리하게 하고싶다면?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B2B 서비스 도입으로 편리한 서비스 제공

지구에서 가장 단단하고 아름다워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며 결혼 예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아몬드는 재테크 수단으로도 그 값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영원한 사랑, 변하지 않는 사랑을 의미하는 다이아몬드는 가격 또한 변하지 않아 재산으로 그 값을 다 한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로 재산 환수성도 높아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다이아몬드라고 이름만 붙는다고 다 같은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크기에 따라, 내포물의 양에 따라, 색에 따라 등등 각종 조건에 따른 가치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다이아몬드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일반 소비자들은 다이아몬드 구매 시 고민이 따를 수밖에 없다.

이에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에서 다이아몬드 구매에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대, 중량, 내포물, 색상, 컷트 등을 필터 검색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확인할 수 있고, 구매 시 안전배송 시스템을 통해 전달받을 수 있다.

소매점들을 상대로는 B2B 서비스를 도입하여 다이아몬드 유통 서비스를 확대한다. 파트너사에 가입한 소매점들은 실시간으로 다이아몬드의 재고 확인이 가능하고, 별도의 운영비용이나 가입비용이 없어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 관계자는 "자체 영업팀 구축을 통해 전국에 지점을 두어 관리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며 "자사의 B2B서비스를 통해 유통비용을 절감하여 합리적인 공급 가격과 소비자가격을 만날 수 있게 돼 소매점과 소비자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다이아몬드 감정 거래소인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에서는 다이아몬드의 가치 보장을 위해 다이아몬드 보증 및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다이아몬드 재판매 시 금액의 최대 80%를 보증하는 혜택과 업그레이드시 최대 90%를 보증하고 있다. 이외에도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는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보석 감정사이자 GIA 감정자격증을 보유한 강승기 대표의 지휘 아래 업계 최고의 첨단 감정 장비를 도입해 투명한 주얼리 감정을 진행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