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 루덴스, 분양 홍보관 오픈… 분양열기 ‘후끈’
‘강남 속 강남’ 입지 돋보이는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눈길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이 삼성역 인근에 분양 홍보관을 열었다.

해당 오피스텔은 1인 가구 및 1인 비즈니스 시대의 수요에 최적화 된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강남역(2호선∙신분당선)과 도보 5분 거리로, ‘강남 속 강남’이라 불릴 만큼 강남 역세권 중에서도 좋은 입지를 자랑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강남 루덴스는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만나는 골든블록에 위치하여 교통 편의성이 탁월하며, 대기업 그룹타운의 중심에 위치하여, 약 2만 5천여명의 삼성타운 종사자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강남역 일대의 삼성타운과 연계되는 대규모 오피스 타운도 조성될 예정이라 공실률에 대한 우려가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 또한 싱글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Urban studio’ 컨셉으로 꾸며졌다. 고품격 빌트인 가구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 가전이 갖추고 있으며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디지털 도어락, 방문자 확인이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의 첨단 스마트 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가전 및 조명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는 첨단 IoT 시스템 또한 도입되어 편리하고 똑똑한 관리가 가능하다.

건물 내 소호 사무실을 위한 회의공간인 비즈니스 라운지, 거주자들간의 네트워킹을 돕는 루프탑 파티공간, 최신식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과 같은 커뮤니티 시설, 총 110대의 넉넉한 주차시스템 등의 호텔급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강남 루덴스 관계자는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은 대한민국 대표 투자블록인 강남특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성타운과 연계된 대규모 오피스타운 개발으로 미래가치가 높아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라며, “1인 가구 및 1인 비즈니스 시대의 수요에 최적화 된 프리미엄 오피스텔으로 앞으로의 전망이 밝다고 보고 있다. 분양홍보관에서 차별화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강남 루덴스는 분양 기념 최초(1차)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삼성역 8번 출구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과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