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철 피부 밸런스 잡아주는 엘리자베스아덴 뷰티템 ‘보습히어로 크림’은?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를 맞아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갑자기 무더워진 날씨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는데다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기 때문이다.

땀이 쏟아지고 강렬한 햇빛에 자극 받는 피부는 실내에선 하루 종일 가동되는 에어컨 바람에 건조해지고 속은 바짝 말라간다. 이로 인해 피부 속은 당기고 겉은 유분이 넘치기 쉽다. 따라서 수분 관리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이로 인해 여름에 사용하면 좋은 가벼운 젤 포뮬라의 수분 크림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여름이 시작되는 6월, 엘리자베스아덴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여름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져블 디퍼런스 리플레니싱 하이드라젤 콤플렉스 크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엘리자베스아덴은 7월 한달 간 보습히어로 크림을 2개 구매하면 여름철 또 하나의 필수 아이템인 파운더(Foundation과 Powder의 합성어로, 촉촉하면서도 보송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파운데이션을 의미한다) ‘바운시 메이크업’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수분을 필요로 하는 건조한 피부에 이상적인 비져블 디퍼런스 리플레니싱 하이드라젤 콤플렉스는 끈적임 없이 가볍지만 24시간 지속되는 보습을 제공해 묽은 텍스쳐를 선호하는 남성들의 데일리 크림으로도 손색이 없다.

히알루론산과 나무버섯 추출물과 같은 식물 성분으로 구성된 이 수분 크림은 피부 톤과 결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며 미세한 라인과 주름까지 최소화시켜 촉촉하고 부드럽게 광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일명 ‘보습히어로’라 불리는 이 크림은 독특한 젤 크림 포뮬라로 젤처럼 빠르게 흡수되지만 크림과 같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 피부 균형을 회복시키고 수분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일-프리의 가벼운 젤 크림은 피부에 녹아들 듯이 흡수돼 뜨거운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청량한 쿨링감을 주고 피부 온도를 낮출 수 있다.

피부가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깊고 강력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과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활성 산소와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침략자를 물리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E’, 모공을 개선하고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렴 성분을 담은 ‘나무 버섯 추출물’ 등을 함유한 보습히어로 크림은 가족들과 함께 사용해도 충분할 75ml의 대용량으로 가격과 용량까지 스마트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에게 보습 히어로가 되어 줄 엘리자베스아덴 비져블 디퍼런스 리플레니싱 하이드라 젤 콤플렉스는 지금 당장 pick해야 할 수분 크림이다. 당신의 보습 히어로를 만나고 싶다면 백화점 엘리자베스아덴 매장을 방문하거나 엘리자베스아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