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시티, ‘뮤뱅’ 통해 신곡 ‘플라워’ 공개..첫 공중파무대서 멋짐 폭발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보이그룹 바시티가 완벽한 칼군무로 첫 공중파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바시티는 13일 오후 5시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플라워(Flower)’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댄디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완벽한 합이 돋보인 칼군무와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로 무대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꽃이 피고 지는 듯한 모습을 표현한 안무는 이날 무대의 백미였다는 평이다.

이번 싱글 ‘Flos clarissimus’는 ‘가장 빛나는 꽃’이란 뜻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선보이겠다는 바시티 멤버들의 각오를 담았다.
  

신곡 ‘플라워’는 보컬 찹(Vocal chop)과 글리치 합(Glitch hop)으로 구성된 테마에 Wobble 베이스라인이 어우러진 곡으로, 연인에게 상처받는 여성을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냈다.

특히 이전 앨범과 비교해 바시티의 강한 라인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바시티 외에도 A.C.E, fromis_9, NTB, 트와이스, 경리, 골든차일드, 구구단 세미나, 김동한, 네온펀치, 뉴이스트W, 모모랜드, 미교, 박서진, 신현희와김루트, 에이핑크, 온앤오프, 유앤비(UNB), 제시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