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도권 생활권역 묶이는 철원, 조합원 모집하는 신철원 일진 에덴뷰

강원도 철원의 교통 환경이 대폭 개선되면서 수도권 생활권역으로 묶일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포천~세종간 신규고속도로 건설이 이뤄지면서 철원에서의 수도권 진입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의정부와 철원 간 복선전철 사업이 제2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에 포함돼 화제를 모았다. 철원군은 포천시와 함께 지하철 7호선 연장 개통을 목표로 적극적인 시정 활동에 나서고 있다. 7호선 개통 시 건대입구역부터 논현역, 고속터미널역, 광명까지 직통으로 도달할 수 있다.

이처럼 철원 지역의 개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철원 일진 에덴뷰'의 조합원 모집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지포리 240번지 일원에 들어설 신철원 일진 에덴뷰의 단지 규모는 대지면적 6,899㎡, 연면적, 14,946.67㎡, 3개동 116세대(지하 1층~지상 15층)로 이뤄져 있다. 전용면적은 74㎡ 31세대, 84㎡ 85세대를 갖췄다. 시공사는 '일진건설산업(주)'이 맡았다.

특히 단지 주변에 뛰어난 교통환경이 갖춰져 있어 수도권 진입이 뛰어나다. 경기도 포천으로 연결되는 43번 국도와 접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단지에서 500m 거리에 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 역시 수월하다.

신철원 일진 에덴뷰 주변에는 철원군청부터 읍사무소, 경찰서, 법원, 금융기관, 마트, 보건소및 병원 등 행정시설과 편의시설이 집중되어 있다.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춰 자녀를 둔 세대 편의도 높였다. 단지 도보거리에 신철원 초•중•고교등 관내 최다학급의 학교가 자리해 자녀를 둔 실거주층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교육청, 도서관 등 교육 관련 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것도 특징. 한탄강, 명성산, 삼부연 폭포등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둘러싸여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신철원 일진 에덴뷰 전세대에는 채광성이 우수한 남향위주 4베이 설계가 적용됐다. 전평형 4Bay 맞통풍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아울러 도심이 내려다 보이는 탁트인 조망권도 자랑한다. 통풍과 자연로를 고려한 과학적인 동선설계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주부 만족도를 높이는 풍부한 수납공간과 서재, 취미방, 맘스룸 등 다양한 용도로 연출이 가능한 멀티룸이 구축돼 있다.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 일괄소등시스템, 주방액정TV, 실용성 높은 'ㄷ'자형주방, 디지털 도어록, 시스템에어컨(선택사항), 주차 관제시스템등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갖춘 것도 매력적이다. 단지 내에는 쾌적한 입주환경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단지내 도서관도 마련돼 있다.

신철원 일진 에덴뷰 분양홍보관은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이평로15 (KT철원동송센터 2층)에 마련돼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