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과나무학원 4관 개원, 고등 학부모 대상 설명회
유명인강 강사의 수업 및 사설 모의고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교육 특구 목동에서만 17년간 운영된 사과나무학원이 강서구에 4관을 개원한다.

최근 교육열이 높아지고 있는 강서구에 목동 사과나무학원 4관(강서관)이 개원하면서 강서구 학생들이 목동까지 오고가는 시간을 절약해 학업에 쏟을 수 있게 됐다.

강서구학원 사과나무는 목동 학원가에서 운영되고 있는 학습 및 관리시스템을 강서관에도 그대로 도입하였으며, 목동, 대치동 등과 같은 교육특구에서 오랜 강의 경험을 갖춘 강사진을 포진시켰다.

지난 6월, 목동 사과나무학원에서 열렸던 입시설명회에서 대성마이맥 김대순 영어강사가 6월 모평 분석 및 학습방법에 대한 발표를 하고 있다.

메가스터디의 문명, 박담, 대성마이맥 김대순 등 유명 인강사이트에서 활약하는 검증된 강사진이 강의를 준비하고 있고 김봉소(이감) 모의고사, 현우진의 킬링캠프 등 사설 모의고사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입시학원 사과나무는 4관 개원 기념으로 고교생 대상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고교 대상 입시설명회는 대치 비전과멘토 입시연구소의 하귀성 대표를 초빙하여 진행한다.

현 고1, 고2 학생들이 치르게 될 입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그에 따른 내신의 중요성, 국영수 주요과목에 대한 장기적 학습계획을 잡는 법, 현 입시와 오는 8월 발표될 입시에서의 차이, 그에 따른 재수 여부 등 자녀의 올바른 학습방법을 설정하고 입시에 대한 흐름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사과나무학원 입시설명회는 목동, 강서지역 고교 선택에 대한 입시설명회만 임충빈 대표 원장이 맡고, 이외의 모든 설명회는 외부 입시전문가를 초청하여 진행한다.

교육 전문가의 날카로운 시선과 풍부한 해설로 복잡한 입시의 구조를 쉽게 파악하고, 관련된 학습 및 입시계획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얻기 위해서다.

임충빈 대표원장은 “사과나무학원의 입시설명회는 정확한 정보, 풍부한 해설이 이루어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목동, 강서지역 학부모님이 반드시 들어봐야 할 입시설명회로 자리잡았다”며 “매 설명회마다 80~110여명의 많은 학부모님이 찾고 계시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7월 14일(토) 오후 6시 사과나무학원 4관(강서관)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사과나무학원 4관(강서관)은보다 많은 학생들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명덕외고, 명덕고, 명덕여고 인근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는 건물로는 강서 미즈메디병원, 5호선 우장산역과 발산역 등이 있다. 특히 강서구 마곡지역과도 가까워 마곡지역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사과나무학원 4관(강서관)은 개원 기념으로 상담을 위해 학원을 내원하는 경우 부채와 학습용 연습장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학원등록 시에는 첫 달 수강료 및 교재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입시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