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정KPMG, 2018년도 정기 파트너 인사 발표
(왼쪽부터) 구승회 대표, 변영훈 부대표, 신장훈 부대표 [제공=삼정KPMG]
- 승진 및 신임 파트너 선임 등 인사 발령
- 18명 승진 및 27명 신임 상무 선임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삼정KPMG(회장 김교태)가 사원총회를 열고 대규모의 파트너 승진과 신규 영입인사를 단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 인사에서 딜 어드바이저리(Deal Advisory) 부문을 이끌고 있는 구승회 부대표가 대표로 승진했다. 변영훈ㆍ신장훈 등 2명이 부대표로, 김경미ㆍ남상민 등 15명이 전무로 승진됐다. 이어 역대최대 규모인 총 27명의 신임 상무가 선임됐다. 이번 인사는 오는 7월 1일부로 발령이 난다.

구승회 대표는 고려대 경영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1987년 KPMG에 입사해 소비자시장(Consumer Market) 본부장, 인사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금융발전에 앞장 선 공로를 인정받아 금융위원회위원장 표창과 기획재정부장관 표창도 수여한 바 있다.

김교태 삼정KPMG 회장은 이번 파트너 인사를 통해 “업계 모범이 되고 시장의 변화를 선도함으로써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로서 ‘클리어 초이스(The Clear Choice)’가 될 것”을 강조하며, “고객과 사회의 건강한 성장을 이끌며 법인의 중장기 목표인 ‘비전(Vision) 2020’을 함께 이뤄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a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