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딘 자산운용, 싱가포르 ‘코인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 참가
코인아젠다 참여로 플랫폼 인지도 확대 기대

잠재 투자자가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오딘 자산운용(Odin Wealth Management, 대표 카즈키 하야시)이 ‘제5회 코인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CoinAgenda Asia Conference)’에 참가한다.

오딘 자산운용은 관련 분야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하는 코인아젠다를 통해 자사의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오딘 자산운용이 참가하는 ‘코인아젠다’는 개인 자산운용사, 전세계의 영향력 있는 투자자들을 자신만의 차별화된 블록체인 사업 아이템과 비전을 갖춘 이들과 연결해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해마다 차별화된 경쟁력과 비전을 갖춘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대거 소개하며 영향력을 갖춘 행사로 손꼽히는 코인아젠다는 이번 행사에서 아시아의 우호적인 블록체인 사법, 아시아의 규제 및 법적 환경, 글로벌 시장에서의 디지털 자산 투자 및 기타 중요한 이슈들이 논의될 예정으로, 개최 전부터 높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컨퍼런스에 참여한 스타트업의 경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2억 달러 이상의 투자 유치에 성공한 만큼, 참여 기업들이 이번 행사에 거는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오딘 자산운용의 CFO인 유이치로 타나카는 “코인아젠다는 매회 새로운 비전을 가진 야심찬 아이템과 사업들을 소개하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온 만큼 자사의 플랫폼 역시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코인아젠다 참여를 통해 자사의 플랫폼 확대는 물론, 넓게는 디지털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