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스프레소,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함께 한다
-2018 미쉐린 가이드 서울 공식 커피파트너 선정
-11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과 다이닝 문화 제공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MICHELIN GUIDE SEOUL)’의 공식 커피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미쉐린 셰프들은 네스프레소를 선택하는 이유로 최상 품질은 물론, 한결 같은 맛과 향의 커피를 손님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다는 점을 꼽았으며, 네스프레소는 이미 파인 다이닝 문화가 널리 자리 잡은 유럽 등에서 스타 셰프들이 인정한 커피로 입지를 굳혀왔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MICHELIN GUIDE SEOUL)’의 공식 커피 파트너로 선정됐다.

네스프레소는 공식 파트너로서의 첫 활동으로 1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미쉐린 가이드 서울 스타 셰프 쇼케이스’ 행사에 참가한다.

11개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이 참가하는 스타 셰프 쇼케이스는 이미 뉴욕, 런던, 도쿄 등 다이닝 문화가 발달한 세계적인 도시에서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전세계 프리미엄 미식 문화를 선도하는 두 파트너가 만나 국내 미식가들과 대중들이 더욱 다채로운 다이닝 문화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행사는 미쉐린 2스타 ‘정식당’의 임정식 셰프, 미쉐린 1스타 ‘주옥’의 신창호 셰프, 미쉐린 1스타 ‘라미띠에’의 장명식 셰프, 미쉐린 1스타 ‘다이닝 인 스페이스’ 노진성 셰프, 미쉐린 1스타 ‘보트르 메종’의 박민재 셰프를 포함 총 5인의 미쉐린 스타 셰프와 함께 진행하며 각 셰프들은 각자의 개성을 표현한 메뉴에 네스프레소 커피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함을 살린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쉐린 1스타 ‘주옥’의 신창호 셰프는 네스프레소 익스클루시브 셀렉션 킬리만자로 피베리 커피와 된장으로 맛을 낸 푸아그라, 커피 홍삼 아이스크림, 인절미 마카롱 쁘띠 푸르를 선보일 예정이며, 미쉐린 1스타 ‘라미띠에’의 장명식 셰프는 깔끔한 맛의 커피 아이스크림과 오페라 케이크를, 미쉐린 1스타 ‘다이닝 인 스페이스’ 노진성 셰프는 밀푀유에 커피를 입힌 디저트를 내놓는다. 또한 미쉐린 2스타 ‘정식당’의 임정식 셰프는 커피빈 모양을 낸 커피 아이스크림을, 미쉐린 1스타 ‘보트르 메종’의 박민재 셰프는 수플레와 밀푀유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쉐린 스타 셰프와의 모든 콜라보레이션 메뉴에는 네팔 람중, 킬리만자로 피베리 등 파인 다이닝 전용 커피 ‘네스프레소 익스클루시브 셀렉션(Exclusive Selection)’이 사용된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스타 셰프 쇼케이스는 18일부터 7월 15일까지 매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신청은 각 레스토랑 및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