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EB하나은행, 러시아 월드컵 원정응원단 ‘하나 리포터’ 출정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월드컵 원정응원단인 ‘하나 리포터’의 출정식을 갖고 러시아 현지에 응원단을 파견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 리포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및 K리그 공식 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이 월드컵을 맞아 러시아 현지에 파견하는 원정응원단이다. 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약 한 달 간 진행된 원정응원단 모집 이벤트에 4만여명이 참여해 최종 4명이 선발됐다.

하나 리포터는 18일 스웨덴과의 1차전 관람을 시작으로 오는 21일까지 태극전사를 위한 열띤 현지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스웨덴전 응원과 러시아 현지 분위기 전달 등의 여정을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은 월드컵 원정응원단인 ‘하나 리포터’의 출정식을 갖고 러시아 현지에 응원단을 파견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출정식을 마친 ‘하나 리포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이번 월드컵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우선 K리그 저변확대를 위해 특별 발매 중인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 관련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가입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K리그 입장권을 증정하고 111명을 추첨해 대표팀 친필 싸인 유니폼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7월 31일까지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K리그 일반석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KEB하나은행 본점 1층 로비에 ‘KEB하나 축구놀이터’를 6월 말까지 운영한다. 스크린 축구 체험, 축구 퍼팅게임존, FIFA 게임부스, 축구국가대표팀 포토존, K리그 우승트로피 전시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하나멤버스 증강현실체험 기능인 ‘하나머니 GO’를 통한 경품행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1998년부터 20여년 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으며 2020 시즌까지 K리그 공식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