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파니, 美 유명 에이전시와 계약…‘티파니영’으로 솔로 새출발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소녀시대’ 출신 가수 티파니가 최근 미국 대형 에이전시와 계약한 사실이 알려지며 ‘솔로 가수’ 티파니의 새 출발네 눈길이 쏠렸다.

13일(현지시간) 미국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Paradigm Talent Agency)’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 음악산업 부문 새로운 아티스트로 티파니를 소개했다.

또한 티파니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과 각종 소셜미디어 계정 등을 공개함으로써 함께하게 됐음을 공식화했다.

[사진출처=패러다임탤런트에이전시 홈페이지]

티파니는 앞으로 ‘티파니영(TIFFANY YOUNG)’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새 프로필 사진에서 티파니는 그동안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블랙 원피스 슈트 차림으로 눈을 감은 채 도도하면서 시크한 포즈로 카메라 앞에 서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풍겼다.

티파니가 이번에 계약한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는 전 세계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관리하고 있다. 대표적인 아티스트로는 제이슨 므라즈, 콜드 플레이, 에드 시런, 에즈라 밀러, 안토니오 반데라스 등이 있다.

한편 티파니는 지난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10년간 그룹 및 솔로 활동을 하다가 지난해 10월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로 미국으로 건너가 개인활동 준비에 몰두한것으로 알려진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