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림아크로텔 드디어 ㈜라이프테크와 만나 10년 임대 보장 제휴! 막바지 분양중

천안 두정 아크로텔 오피스텔은 최근 ㈜라이프테크와 계약을 체결해 임대료 10년 보장제를 시행하고 ㈜라이프테크의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임대관리 위탁영업 업무 또한 진행키로 했다.

임대관리 위탁영업이란 계약자 소유의 물건에 대하여 임대 보증기간 동안의 임대 보증금, 임대료, 관리비의 수령 및 수금 관리, 지출 관리, 임차인 물색 및 선정, 시설관리업체의 선정, 관리규약의 제정, 관리인의 선정, 임대차계약 작성 및 체결 등 대리인으로서 대행하는 임대관련 업무 일체를 말한다.

분양 관계자는 “기존의 배후수요와 임대료 10년 보장제로 투자의 안정성과 수익률이 극대화되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다고 분양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천안 두정 대림아크로텔은 상명대, 단국대, 호서대, 백석대, 선문대 등 대학교와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충남천안교육지원청, 충남북부상공회의소, 근로복지공단 천안지사 등 관공서가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또한, 천안산업단지, 아산탕정디스플레이시티1, 아산탕정디스플레이시티2 등 약 7만여명의 근로자를 배후로 두고 있다.

교통망도 좋다. 사업지에서 수도권1호선 천안 두정역과 KTX 천안아산역이 가까워 빠르게 접근 할 수 있고, KTX 천안아산역을 이용하면 서울과 약 30분, 대전과는 약 2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이외에도 중심상업지역과도 인접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3km 거리 내에 갤러리아 백화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CGV 등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들이 밀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선시공 후, 일부 회사 보유분의 상품이 분양되고 있으며 일부 세대를 제외한 대다수의 세대가 임대중이기 때문에 계약 즉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서 관심이 뜨겁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