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銀, ‘쏠’에서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 푼다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신한은행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쏠(SOL)’에서 자사 광고모델인 워너원의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인 ‘1÷x=1 UNDIVIDED’ 발매를 기념해 다음달 31일 열리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함께해’와 ‘초대하고 함께해’ 등 두 가지 코너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함께해’는 신한 쏠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을, 50명에게는 워너원 포토북을, 50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초대하고 함께해’는 지인에게 신한 쏠 애플리케이션을 공유하고 초대하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이 주어진다. 5명은 워너원 메탈카드 12종 세트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50명에게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포토북을 모두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6일까지 신한 쏠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쏠과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팬사인회 초대권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별도로 안내를 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광고모델인 워너원에 대한 호응이 예상보다 좋아 감사의 마음으로 팬사인회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도전과 젊음의 아이콘이자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지난 2월 워너원을 광고모델로 선정한 이후, 쏠 가입자 550만명 유치 등의 성과를 거뒀다. 워너원의 모습을 담은 체크카드는 현재까지 약 10만좌가 발급됐고, 워너원 입출금 통장 및 정기성통장은 3만5000좌를 달성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