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디게임S, 모바일게임 ‘어둠의왕국’ 무료 쿠폰 추가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국내 최초 인디게임 종합 어플 '인디게임S(INDIE GAME S)'가 모바일게임 '어둠의왕국'의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어둠의왕국' 무료 쿠폰은 15,000 골드, 어둠의 성수 2개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인디게임S 내에서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디게임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둠의왕국'은 기사, 전사, 검투사, 마법사 등 다양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2D MMORPG다. 빠르고 쉬운 조작으로 게임 내 대륙 곳곳에 서식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광물을 획득하여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길드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교감을 나누는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6월 8일 오후 2시 기준 인디게임S가 제공하는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인디게임S는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인디게임 간 상생 도모를 통한 활성화 지원과 유저와 개발사를 직접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하고자 마련한 서비스로 인디 개발사와 인디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를 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무이한 인디게임 종합 어플이다.

인디게임 순위와 신규게임 정보, 게임 소개 및 다운로드 링크를 안내하는 '인디게임', 게임 관련 내용을 포함해 다양한 주제로 다른 유저들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쉽게 구할 수 없는 인디게임들의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쿠폰', 다운로드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PLAY5'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