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IS Jeju 입학설명회 개최
오는 6월 16일 서울 르 메르디앙 호텔에서 진행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KIS(Korea International School) Jeju는 6월 16일(토) 오후 2시에 서울의 르 메르디앙 호텔(옛 리츠 칼튼 호텔)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19학년도 중·고 입학시험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학교 간부들이 직접 중·고등학교별 교육과정과 AP 프로그램, 방과후, 기숙사 활동, 학생지도, 졸업 후 대학진학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학부모 개별상담도 마련되어 있다.

KIS Jeju는 이번 입학설명회 참석이 중·고교 입학희망 학부모와 학생들로 제한되는 만큼, 인터넷 접수는 하지 않고 사전 전화예약만 진행한다.

오는 8월 2018/19학년도를 시작하는 KIS Jeju는, 중·고 입학시험을 6월 23일(토)과 7월 7일(토) 두 차례 서울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시험과목은 MAP Test(reading, math), writing, interview이며, 전 과목 영어로 진행된다.

한편, KIS Jeju는 미국식 사립기숙학교로, 미국 서부교육연합회(WASC)로부터 최고등급의 인증을 받았다. 내국인 입학이 가능하며, 졸업 시 미국과 한국의 학력을 동시에 인정받을 수 있다.

올해 KIS Jeju의 고교 졸업 예정자들은 대거 미국의 아이비리그인 브라운대와 코넬대, 10위권인 존스홉킨스대, 뉴욕대, 노스웨스턴대, 영국의 런던정치경제대, 일본의 게이오대, 홍콩 과기대 등 미국과 영국, 아시아권 명문대 등으로부터 입학허가를 받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