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 듀오 아이아이 라이브 음이탈 “신인이라 너무 긴장”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여성 듀오 아이아이가 25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라이브를 선보였으나 음이탈 등에 대해 혹평이 쏟아지자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히며 진화에 나섰다.

소속사 관계자는 25일 스타투데이에 아이아이의 라이브 음이탈과 관련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한 신인이라 무대가 정말 소중하고 그래서 너무 긴장했던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지상파 라디오 출연은 처음이라 긴장을 많이 했다“면서 ”앞으로 차근차근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많이 부족하지만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 여성 듀오 아이아이. [사진=연합뉴스]

앞서 이날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서는 아이아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이아이는 라이브로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부르던 중 음이탈을 냈다. 라이브를 마친 아이아이는 “죄송하다”라고 사과했고, 김신영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실수다”라고 감쌌다.

하지만 아이아이의 라이브가 전파를 탄 뒤, 청취자들은 “많이 긴장해서 그런 건지 궁금하다”, “더 실력을 쌓아야 할 것 같다” 등의 당혹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을 발매, ‘난 이미 너야’로 데뷔한 아이아이는 로이킴, 박보람, 정준영의 응원을 받으며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아이아이 멤버 은영은 가수가 되기 전 반전 이력을 공개했다.

아이아이 은영은 특성화고 출신임을 밝히며 “졸업 전에 취업할 수 있었다. 은행에서 6개월 정도 일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교에 다닐 때는 음악을 좋아했지만 가수를 할 줄은 몰랐다. 오디션을 보고 합격하면서 은행을 퇴사했다”고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