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가 꿈꾸던 집 설계 가능한 ‘광주광역시 서구 노블힐스 서창 타운하우스’

▶ 태양광 에너지하우스, 실내인테리어, 전용테라스
▶ 세대별 독립정원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디자인


시행사 ㈜기성리츠, ㈜케이블럭이 이달 중 광주광역시 서구 서창동 506-1번지 일원에 짓는 ‘노블힐스 서창 타운하우스’를 공급할 예정이다.

‘노블힐스 서창 타운하우스’는 지상 1~2층, 공급면적 147~213㎡ 총 34세대(1단지 19세대, 2단지 15세대)다. 이 단지는 타운하우스 전문 건축작가가 심혈을 기울여 예술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유러피안 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빼어난 외관 외에도 단지 내부부터 옥상 정원까지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원하는 대로 디자인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실제로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태양광 에너지하우스는 물론 전용테라스, 세대별 독립정원 등 다양한 디자인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최근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입주자들의 주거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블힐스 서창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살려 세대별 독립 정원은 물론 에너지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HOME IOT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고 전용 테라스 공간도 설계된다. 주차는 세대별 주차시스템을 도입해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보안CCTV를 설치하여 24시간 단지 내외를 지켜주며, 주차관제 시스템을 통해 외부차량의 통제도 가능하여, 안전한 타운하우스 삶을 누릴 수 있다

■사통팔달 교통망, 우수한 생활 인프라에 미래가치까지
‘노블힐스 서창 타운하우스’는 사통팔달의 교통환경도 갖췄다. 제 2순환도로를 통해 광주 전역으로의 쾌속 연결이 가능하며 나주혁신도시와 연결되는 국도 1호선과 광주완도간 고속도로도 개통(2020년 완공) 예정이다.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영산강과 송학산, 백마산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자연과 만나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고 서창들녘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도심 속에서도 365일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도 좋다. 금호지구와 풍암지구, 상무지구, 효천지구가 가까워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고 대한민국 에너지 백년대계의 중심이 될 에너지밸리/도시첨단산업단지(조성중)가 인접해 직주근접 요소도 갖췄다.

‘노블힐스 서창타운하우스’ 분양관계자는 “최근 은퇴세대 뿐만 아니라 젊은층 사이에서도 아파트 보다 정원이 있는 타운하우스를 선호하는 수요자들이 많아졌다”며“’노블힐스 서창 타운하우스’는 입지, 교통, 상품 등 장점을 고루 갖춘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힐스 서창 타운하우스’ 분양홍보관은 5월 중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744-17에 들어설 계획으로 내방 시 자세한 상담과 선착순 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