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NS 인기영상 '인생 뭐 있나' 시리즈. 중독성 강한 이병철의 노래에도 덩달아 관심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인생 뭐 있나' 시리즈가 지속적으로 언급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업로드 된 해당 영상은 레전드로 회자되는 예능의 하이라이트 부분 편집 모음 등 다양한 유머코드를 담은 화면이 주된 내용이며 귀를 사로잡는 특이한 배경음악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 삽입된 배경음악의 경우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머리에 맴도는 가사말 덕에 네티즌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영상이 인기를 끌며 자연스레 해당 노래인 가수 이병철의 '인생 뭐 있나'까지 유명해진 상황.
 
노래 가사 중 "인생 뭐 있나~ 있어! 즐겁게 사는거야~" 등 현대인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구절이 영상과 어우러지며 재미를 더한다는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재 이 유머 영상은 SNS는 물론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공유되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sns에서 인기를 끈 유머영상 '인생 뭐 있나'와 함께 대중의 궁금증을 자아낸 이병철의 노래 '인생 뭐 있나' 는 2016년 11월에 발매 된 앨범 타이틀곡으로 중독성 있는 노래가사와 리듬뿐만 아니라 시선을 사로잡는 개다리춤 안무로 최근들어 다시 재평가되며 트로트계의 싸이로 불리고 있다.

한편, 노래 '인생 뭐 있나'의 주인공 가수 이병철은 2009년 1집 앨범 '돈에 미쳤어'로 데뷔, 2집 '미스터 리' 이후에도 '보고싶다 내사랑', '오빤 강북스타일', '매화' 등 꾸준한 음악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가수 이병철은 음악활동 외에도 과거 MBC 서프라이즈 재연배우로 활동했었으며, 현재는 MBC 고향생각 MC로 활동중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