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상 3상 종료! 2조 돈벼락 터지는 수천원대 황제주!

최근 200%↑파미셀 150%↑세원셀론텍는 물론 에이치엘비까지 100%수익을 터뜨리며 급락장에서도 아랑곳 않고 단기간 큰수익을 드리고 있는데, 오늘 그 후속주를 발굴해 긴급 제시한다.

오늘 종목, 전세계 최초로 수조원대 희귀병 치료제의 원료부터 완제의약품까지 일괄생산체제를 세계최초로 구축하는데 성공해 그 어렵다는 임상3상까지 모조리 끝내고 지금 상용화가 시작되고 있다.

특히 기존 의약품 대비 생산원가를 1/20로 줄였지만, 효과는 동일하다보니 국내에서는 이미 주문이 급증하면서 시장 독식체제을 예고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을 터트리고 있다는 점에서 얼마나 큰 재료인지 바로 직감적으로 느껴야 한다.

이로인해, 2조원대 초대형 시장 진출 초읽기에 들어가면서 기술이전 협상을 서두르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현재 주가는 최저점 대바닥권인 수천원대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지금 주가가 날아가면 대체 얼마나 더 날아갈지 가늠조차 되지 않는다.

세계최초 2조원 초대형 시장 석권한 단돈 수천원대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3600 → 1번 선택 후 72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올해 인생역전 기회가 될 바이오 황제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 수조원대 희귀병 분야에서 세계최초로 일괄생산체제 성공!
- 기존 치료제보다 생산원가를 1/20로 낮춘 신약개발로 본격 상용화 시작!
- 국내시장의 30배에 육박하는 2조원 초대형 시장 석권!
- 현재 주가는 수천원대 바닥권!

[관련종목]
#대아티아이/#피제이메탈/#한솔홈데코/#피앤텔/#KD건설


윤병찬 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