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손흥민, 아디다스 본사와 15년간 후원 계약
2008년 파트너십…본사측 직접 방한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손흥민이 아디다스의 변함없는 후원을 받게됐다.

아디다시 글로벌 본사는 15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아디다스 더 베이스 서울 풋살장’에서 후원계약식을 갖고 손흥민 선수에 대한 후원을 오는 2023년 6월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손흥민은 최근 EPL 선수 순위 10위에 올라, 한국인 최고 순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연장 계약은 아디다스 글로벌 본사와 직접 체결하였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2008년부터 아디다스 코리아의 후원을 받아온 손흥민 선수는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세계 정상급 선수로 인정받으며 2023년까지 15년간 아디다스의 지원을 받게 된다.

아디다스는 또한 계약 연장을 통해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넘어 2022 카타르 월드컵까지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 축구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아디다스 총괄 강형근 전무는 “뛰어난 실력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국가대표 축구 선수 손흥민 선수와의 후원 계약을 연장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아디다스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서 한 세대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축구의 아이콘으로 성장한 손흥민 선수를 적극 후원하여, 손흥민 선수의 노력이 이번 월드컵 무대에서 최고의 경기력으로 발휘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도움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