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다필, 미용박람회 ‘Beauty Urasia’서 습식형 다이아몬드 필링 선보여

메디컬 스킨케어 토탈 서비스 기업 ‘모어쓰리(MORE3)’의 하이드로 다이아몬드필(이하 하다필)이 지난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유라시아 최대 미용박람회 ‘Beauty Urasia’에 참가해 업계 전문가들의 주목을 받았다.

‘Beauty Urasia’는 유럽과 아시아의 중앙에 위치한 터키의 지리적 이점으로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가 방문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올해 박람회 역시 해외 다국적 기업과 바이어들이 대거 참가했다.

본 박람회에서 ‘오메가 하이드로필2’의 하다필은 기존 아쿠아필의 단순 노폐물 제거 기능을 뛰어넘은 습식형 다이아몬드 필링 기술을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모어쓰리의 관계자는 “하다필은 이번 ‘Beauty Urasia’ 뿐 아니라 한국, 광저우,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지에서 진행된 국제뷰티박람회를 통해 다양하게 소개됐다”며 “해외바이어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며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하다필’은 아쿠아필과 다이아몬드필의 강력한 필링기능, AHA, BHA 필링기능을 동시에 갖춘 최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AHA, BHA, NMF 성분이 한 번에 들어있는 ‘3in1 하이드로 엑스폴리에이터’를 사용해 관리함으로서 피지분비개선 및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매끈한 피부를 빠르게 구현한다.

또한 기존 1세대(AHA, BHA, HA 분할하여 사용), 2세대(에어건 앰플모드 추가 사용) 장비의 한계를 뛰어넘어, 피부장벽을 사수하면서 EP모드와 하이드로 다이아몬드 추가 사용이 가능한 3세대 버전으로 피부노폐물은 물론 비염증성, 염증성, 여드름흉터, 색소 등 다양한 여드름 증후의 예방과 개선, 치료 효과 유지 기능이 강화됐다.

한편, 본 제품은 모어쓰리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만나볼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