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지민, 29kg 폭풍감량 “같은 옷 다른 사람”
홍지민, 다이어트 인증샷 화제
홍지민 [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 인증 사진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홍지민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사진은 셀카가 제일로 예쁘게 나오는 듯해. 좋은 어플들”이라며 뮤지컬 ‘42번가’ 촬영 중 분장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민은 금빛 원피스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반쪽이 된 몸과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3일에는 “아~~~~이럴수가 있구나. 신기하기만 하다. 내 인생 최고의 작품 드림걸즈 때 배우 생활 15년만에 처음으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그때의 감동을 잊을수가 없다. 배우로서 한계와 가능성을 둘다 알게한 작품. 자아실현 프로젝트 1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같은옷 다른 사람. 할수있었어 내가했다면 누구나 다할수 있는거다. 주변분들이 못 알아본다. 잘 유지하자”고 덧붙이며 다이어트 전, 후 비교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똑같은 옷을 입은 홍지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같은 사람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몰라보게 변신한 홍지민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내는 가운데,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지민은 늘씬한 각선미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지민은 지난해 11월 27일 둘째 딸 출산 이후 108일 만에 29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